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부니가 꿀꿀할땐... 싸이다_사이코지만 괜찮아!!

by imja임자 2020. 7. 16.
728x90

 

 

기부니가 꿀꿀할땐... 싸이다_사이코지만 괜찮아!!

 

 

 

날씨는 드럽게 좋은대~ 왜~ 좋냐고~응? 

누가 날씨 좋으래? 나가 놀지도 못하는대? 응?

나만 기분 나빠? 아~ 다싫으다.

 

심심하고 짜증나고~

 

이럴때 돌직구 드라마가 눈에 들어왔다~

나 이 언니 마음에 들어~

 

그 중에서도 이 장면은 ... 날 이 드라마를 정주행하게 했따~ㅋㅋㅋ

 

 

 

 

 

ㅋ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내~

 

아침 드라마급 쌍욕과 몸싸움은 기본이고~

한 성질 하는 이 언니가 마음에 들어~

 

재력있는 언니가 성깔은 더러워서~ 할말 다하고 사는 이런 사람이 되고싶다 ㅠㅠ

그렇다고 나쁜사람은 아니야~ㅋㅋㅋ

 

남주가 더 마음에드는건 훼이크~ㅋㅋ

이런 머슴이면 맨날~ 쿠..쿨럭..켁켁...

 

동심 파괴 동화작가의 팩트가 마음에 들어~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