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브랜드_갓성비 쵝오_매장후기 버거 후기

by imja임자 2020. 10. 10.
728x90

 

코로나 때문에 어딜 나가질 못하니 답답하고

동내 슈퍼만 가도 불안하고 그러자고 안나갈 수는 없고 옛날 같으면 여기저기서 장보러 다닐 탠대...

대형마트도 가기 불안하고 코스트코도 불안하지만 가고

짜증나서 답답하기만 하는대

이번년도는 태풍에 장마에 오지게 비오니

물가가 미친년 머리처럼 널뛰는대

 

어디 무서워서 장보러 가겠나~에혀~그래서 배송을 자주 시키게 되는대

이마트 쓱배송이 넘넘 좋은 것이다~

그중에서도 이 노브랜드를 만나게 되고 나서~ 이렇게 싸게 살 수가 있다니????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 이유는 1등급 주방세제 4리터가 4000원 대 꺄~~~~~

말도 안되 우리동내 제일 싼 주방세제가 1리터에 2000원 정도 한단 말이에요~

찾다보면 이렇게 좋은 제품이 너무 너무 싸게 나와서 좋다는 것이다!!!

 

그런대 노브랜드 매장에는 있고 쓱배속 노브랜드에는 없는 제품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렇게 싼대 매장에는 얼마나 다양한 제품이 싸게 있을 까???

하는 호기심히 몇달 몇일을 나를 괴롭히기 시작한 것이다...

 

갈까? 말까? 고민고민??ㅜㅜ

그렇게 노브랜드 매장을 찾아보기 시작했고 생각보다 매장이 많지 않고 내가사는 곳보다

멀리있어서 노브랜드 매장 찾아가기가 더 어렵더라구요~

그런대 노브랜드 매장을 찾던 중 노브랜드 버거?? 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출시는 된지는 쫌 된것 같은대~ 저는 전혀 모르고 있었어요~ㅠㅠ

찾아보니 가격도 싸고 내용물도 실하다고 하는 사람이 많아서

더~궁굼해지더라구요~ㅠㅠ 먹어보고싶어~

 

그렇게 찾던 중 방배역 쪽에 노브랜드 방배점과 노브랜드 버거 집이 가깝게 있더라구요~

우와 한번에 다 둘러보고 올 수 있겠다~ 라는 생각에

오른맨에 바깥구경도 할겸 찾아가 보기로 했다!!!

 

노브랜드 매장과 버거집 모두 멀지 않아서 도보로 충분히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거리다.

하지만 갔다가 오는 동선으로 해서 노브랜드 서초방배점 갔다가 지하철 타로 오면서

노브랜드 버거를 포장해오기로~

 

우선 매장으로 갔다~ 룰루랄라룰룰라라

 

매장이 중형 마트 정도 되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깔끔한 외관과 시크니처 노란 색~

근대 생각보다 매장이 크지 않아서 동내 슈퍼보다 쫌더 큰???

그래서 계산대가 1개....

그리고 점심 이후에 가서 그런가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아직 사람들이 잘 몰라서 안오는 건지 아니면 시간이 낮이라서 그런지....

그래서 그런지 매장의 제품도 없는 물건이 많았다 ㅠㅠ

어렵게 시간 내서 간건대 생각보다 물건이 없어서 서운 ....

 

그래도 이왕 온거 둘러나 보자 생각하고 내부 촬영~ 사진 찍어도 된다고 하셔서 찍었다~

 

정말 일반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대 노브랜드라지만 브랜드 느낌이 나게 정말 제품들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나란히 진열되어 있어서 훌터보기 좋았다..

오목조목한 느낌으로 잘 질되어 있고 제품들이 대부분 정말 중상 퀄리티로

싼티가 난다기 보다. 생각보다 좋은제품 같은데 싸내? 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야채나 과일은 요세 어딜 가나 비싸지만 노브랜드에서도 그렇게 저렴하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가격이여서 좀 아쉬었다...

상태는 좋았지만 꼭 구입해야 할 때 아니면... 굳이?

과자라 라면은 정말 싼 노브랜드 아니면 볼 수 없는 제품도 있었는대.

 

 

노브랜드 라면한그릇 얼큰한맛 이거 정말 너무 맛있다.

맛은 신라면보다 맵고 틈새라면 보단 약간 덜 매운? 비슷?

근대 정말 국물이 맛있고 면도 가늘고 쫄깃쫄깃 해서 너무 좋다~

양은 일반 라면보단 살짝 좀 적은대 그래도 가격이 정말 싸다!!!

세상에 라면 5개입이 2,480원 이라니~!

 

양 많은 걸 좋아하신다면 실망하실 수 있지만 싼 가격에 괜찮은 맛을 먹을 수 있는 걸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 합니다!!

그래서 요세 라면 은 요 노브랜드 라면 한그릇과 같은 노브랜드 짜장라면도 있는대

이것도 가성비 갓!!! 맛이 좋다~!

 

가격에 한번 사서 먹어본다면 계속 찾게되는 묘한 느낌이 ㅋㅋㅋ

일반라면이 너무 비싸게 느껴지게 될것이다~ㅋㅋ

정말 이 노브랜드 매장이 집근처에 있으면 정말 모든 식자재는 노브랜드에서 해결하고 싶을 정도~ㅋㅋ

 

 

하지만!!!!

고기류 라던지 생선류? 라던지 는 약간...가성비는 잘 모르겠고...

유제품이나 햄 같은 제품도 원료 함유량이 일반 제품 보다 많이 들어있는 제품들도 있고

즉석제품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정말 한번쯤 둘러보러 가면 아~!! 싸내? 이런 느낌 이 늘것이다..

 

그런대...

방배점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제품이 많지 않는 다는 것도 ..좀 ..

다음에 노브랜드 매장을 찾는다면 좀 큰 매장을 가보고 싶다.

다음에 가볼 매장은 가산역 인근에 노브랜드 매장을 가볼 생각이다.

부천에 있는 노브랜드도 좋지만 그곳도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이다~

 

그렇게 매장 구경을 하면서 이것저것 사서 나왔다.

참고로 노브랜드는 구입한 물건을 배달해 주지는 않는다고 한다.

이마트몰 쓱배송 노브랜드를 이용하면 배달해 주지만..

매장에 있는 제품이 없을 때가 많아서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다~

 

그렇게 매장을 떠나 지하철로 향하는 중 만난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매장 사이즈랑 비슷한 노브랜드 버거도 역시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이 없었다.

주문고 터치스크린(키오스크)로 받고 있엇고 매장내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다.

내가 갔을 때는 신제품도 출시 됬지만... 홍보가 많이 안되서 그런건지?

사람들이 없어...ㅠㅠ

 

 

왼쪽 주문하는 곳과 테이블 중앙 정리대, 반대편 버거제조 공간 오른쪽 테이블과 1인 창문 테이블

텅텅텅...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사이드 메뉴도 만들어 놓은건 피자 바게트 뿐...ㅠㅠ

평일이라서 그럴꺼야~ 하면저 자기위로~

그래도 한번 맛이라도 먹어 보자고 해서 주문~ 메뉴는

 

메뉴는 이렇게 있는대 생각보다 양이 많아 보여서 놀랐는대..

받아보면 많다기 보다는 적당하고

패티가 정말 롯데리아보다는 많았고 부드러웠다~

롯데리아에서 패티2장 들어가면 퍽퍽해서 콜라를 꼭 먹어야 되는대...

여기 패티는 두툼한대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다~..

 

확실히 롯데리아보다는 상위~ 둘중 뭘 먹을래 하면 무조건

노브랜드 버거를 먹겠다...!!!

내가 주문 한건 산체스 버거라고 아보카도 소스와 할라피뇨가 들어간

약간 매콤한 버거인대 맘스터치에서 할라피뇨 버거와 비슷하지만

훨신 맛있었다~

소스가 특이하다고 해야하나 좋았다~

 

집근처에 노브랜드가 생겼으면 좋겠다~ㅠㅠ

왜 우리 동내에는 없는거야~힝

 

이렇게 노브랜드 중독으로 매니아가 되어 가는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못나가고 태풍때문에 올라간 물가가 고민이라면 한번쯤

노브랜드를 검색해보시고 저렴한 제품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