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도시락 반찬 _때리치고 삼겹살 파티!!

by imja임자 2020. 10. 18.
728x90

 

대뜸 도시락을 한번 만들어 달라는 썬이! ㅋㅋㅋ

나는 오케이~콜!!!

 

자신있게 도시락을 싸주었따... 왜그랬을까?

그냥 호기롭게 싸주리라 했는대...

 

아침 잠이 많은 나는 정확이 8시면 사경을 해매기 때문에

불면증으로 꽤나 고생했는대 안고쳐 져서 회사 다닐 때도 엄청 힘들었다...

지각 안할려고 알람을 10번을 맞춘적도 있었기에~ㅋㅋㅋ

 

왜그랬을까? ㅠㅠ 그래도 나름 로망이 있으니까~ 멋있잔아 ~도시락의 몰랑몰랑한 분위기~ㅋㅋㅋ

그랬는대~ 생각보다 어렵드라구여~ㅠㅠ

그래도 자신있게 콜했던 저를 타이르며~괜찮아 현모양처의 연습이야~이런 마음으로

싸본 도시락~ㅋㅋㅋ

 

쿠궁!!

 

 

오오오오오오~!!!!

예쁘지 아니한가! 후후후 나름 알찬 구성에 색상 비주얼

이것은 마치 한정식 도시락을 보는 듯한 이 고급지면서 컬러플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란~ㅋㅋㅋ

스스로 포장하기가 이렇게 힘들군아~ㅋㅋㅋ

 

그래도 나름 열심히 만든것이다.

내용물은 칠리새우볶음, 꽈리고추튀김, 햄 감자채볶음,브로콜리,맛김치, 어묵볶음, 토마토

맛갈 스럽지 아니한가!

나름 요리를 잘한다고 생각하는대 맛도 좋았다..ㅋㅋ

 

이 비주얼을 본 썬이는 오오오!! 너무 예쁘다! 맛있어 보여~

라고 하곤 먹으라고 싸줬는대...

 

한번인가 먹고 바빠서 다음에 싸준건 못먹었다고 한다...ㅠㅠ

에라이 사람이 응? 싸준 성의가 있는대 감히 못먹어!!!!

 

내 이사람을 용서치 아니하라라!!!!

그러면서 그럼 이번엔 이거 먹어~ 이러면서 한번 더쌌다..

 

도시락 싸는 즐거움을 느낀걸까? ㅋㅋㅋㅋ

이번엔 좀더 심플하게 애호박부침과 계란말이, 브로콜리, 콩자반, 맛김치, 토마토

 

어때? 맛있어? 기대기대~초롱초롱

하지만

 

썬이의 답변....응~끝...

 

............죽여..버..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 나는 도시락을 싸지 않았다... 다음에 싸게 된다면 5층석탑 도식락을 싸서

썬이를 매우 부끄럽게 만들어 볼 생각이다..ㅋㅋㅋㅋ

그때는 싹싹 햘탸먹어야 할것이야~캬캬캬캬캬캬

 

그렇게 주말이 되고....

삼겹살이라면 환장을 하는 썬이를 위해 내 한상 거하게 차리였내~ㅋㅋㅋ

 

이것이 삼겹살을 구워먹는 완벽한 자세~@@ㅋㅋㅋ

왼쪽 스뎅용기는 멜젓이라고 멸치향이 강한 제주도식 소스인대

근처 제주도 고기집에서 먹어보고 반해서 주인아저씨께 쫌만 주시면 안되요 사정해서

받아온 ~ 아우 나란사람 진상~ㅋㅋ

 

그렇지만 얻어오길 정말 잘한 이 멜젓소스는 삼겹살과 함께 직어먹으면

그 어떠한 소스도 필요없는 극강의 감칠맛과 짭쫄함으로

썬이와 나의 입맛을 사로잡은 극강의 쏘스다..

 

인터넷으로 멜젓소스를 구입해서 먹어 본적이 있는대.. 그 맛과는 차원이 다르다.

정말 무슨짓을 하신것인지 너무너무 맛있다...

그래서 우리들은 삼겹살을 먹을 때면 이 멜젓소르를 찍어 먹고는 하는 환상~~~@@

멜젓은 소주절반에 저렇게 팍팍 끓여서 먹어야 비린맛도 없고 맛있다!!

 

요세 다이어트 중인데 이글을 쓰니까~ 또 먹고싶어 진다.. ㅠㅠ

 

삼겹살을 밥과 함께 어느정도 먹으면 바로 이 비빔면!!!!

절대 최강 극강의 맛의 하모니~ 삼겹살의 팔도 비빔면을 얻어 먹는 맛이란..

바로 현질캐와 맞장뜨는 하리케리어한 맛일 것이다~ㅋㅋㅋ

 

정말 저거 양파좀 넣고 손으로 쓱쓱 비벼가지고 먹으면 캬~~~~~

끝나끝나~ 아우 침고여~ 주말은 이렇게 확끈하게 보내는게 쵝오!!!

 

날씨도 쌀쌀해 졌는대 이렇게 구워먹으면 딱!!!좋은 요즘...

확끈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맛있으면 0 칼로리~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_소소한 이야기 _추억  (18) 2020.11.24
날씨가 좋아서 미쳤나봐~ㅋ  (1) 2020.0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