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일상_소소한 이야기 _추억

by imja임자 2020. 11. 24.
728x90

 

Kagaya.Collection - The Zodiac

 

일러스트로 유명하신 카가야님

 

옛날이나 지금이나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다.

나두 한때 이런 일러스트를 그리고 싶었는대~

일러스트 한 작품을 만드는대 최소 3~6개월이 걸린다는...ㄷㄷㄷ

 

그도 그럴것이 정말 섬세한 터치와 색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확대를 해서 보아도 그 깨지지 않는 해상도와 디테일이 정말 대단한 작품들~

정말 이뻐~

 

한국에 방문했을때 싸인회를 쫒아가서 악수도 하궁~사인두 받구 ㅎㅎ

정말 감동~♡

 

갑자기 생각나서 포스팅~

집에가서 사인받은거 찍어서 올려야겠다~

사인 오래오래 간직해서... 좋은 책장에 꾸며야징~

 

 

 

 

 

 

 

 

 

하나는 소장용~ 하나는 직접 사인해주심~♡

 

이때 강연도 듣고 제작과정~이라던지 애피소드라든지~

 

이런저런 이야기도 듣고 질의응답도 하구~

 

굉장히 뜻 깊었다~아~~새록새록 떠오르는 기억~~ 좋다~

 

 

 

 

 

 

 

 

만에 간 이자카야, 맛있고, 분위기 좋고, 한잔하기 딱좋은~♡

 

 

 

 

 

여기 이자카야는 특유의 일본느낌이 좋아~~ 아기자기 하다고나 할까?

 

이곳도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하고

 

오오~~ 간단하게 먹고 갈까? 하는 생각에 들르게 되었다.

 

 

 

 

주인분 혼자서 운영하다 보니, 굉장히~~~오래 걸리지만,

 

즉석에서 만드러주신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주셨다~

 

아쯔아쯔~따끈따끈~방금 만든 감자튀김~~ 정말 맛있어~~!!!

 

 

 

 

 

 

 

 

 

내가 주문한건 차돌박이 숙주볶음 이랑 야끼교자, 사진에는 숙주볶음만 나왔지만,

 

아~~ 정말 맛있었엉~~

 

삼삼하게 맛을 내서 그런지 정말 저~산처럼 싸인 숙주를 다~~먹을 정도였다~.

 

그리고 난 생각도 못했다~~꽈리고추가 정말 잘~ 어울린다는걸~

 

다음에 차돌박이 숙주볶음을 만들때 참고해야겠다~.

 

정말 맛있어~

 

그리고 사진에는 안나와 있지만, 음료로는

 

사케 잔술과, 와인잔에 담아주신 상그리아~

 

레몬과 오렌지 뿐이라고 하셔서~

 

괜찮아요~ 주세요~ 하고 먹었는대~

 

정말!!! 맛나!!!

 

와인이 생각보다 좋은걸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아~정말 또 가고싶다~

 

맛있는 맛집을 알게 되서~~너무 좋아~~

 

 

가끔 생각나는 맛집이 있다는건 정말 기분좋은 일이야~

 

갑자기 심야식당이~생각나내~~ 심야식당 한번 보고 자야겠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었기를~~~

 

 

 

 

 

 

 

728x90
반응형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시락 반찬 _때리치고 삼겹살 파티!!  (0) 2020.10.18
날씨가 좋아서 미쳤나봐~ㅋ  (1) 2020.0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