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장우손 부산어묵 생선살 90% 건강한 알레스카 명태 어묵. 내돈내산

by imja임자 2023. 3. 22.
728x90

 

 

장우손 부산어묵

 

#내돈내산

명태연육90%, 밀가루가 없는 글루텐프리 어묵. 부산제조, 부산깡통시장 매장판매

평점 : ★★☆

 

시중판매되는 어묵에 비해 월등히 많은 양의 명태살이 사용되어 건강한 느낌이더라구요.

좀 더 좋은 제품을 먹는게 건강에 좋지 않을 까하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송비가 있지만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이구

 

다양한 제품 ( 어묵다시, 떡볶이소스, 곤약, 선물세트 등등 )이 있어서같이 구입하게 되었어요

 

맛은 좀 쫄낏하고 도톰합니다.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근대 얇은 어묵 부드러운 어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그래도 탕이나 국을 끓일때 많이 안퍼지는 것 같더라구요.오래끓이면...좀 퍼지긴 해요~

 

그리고 같이 파는 어묵다시는 사은품으로도 받을 수 있는대요.성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른 탕이나 국 끓일 때 넣으면 두르두르 좋았습니다.쨍한 가스오브시 맛은 아니였어요~굿

 

 

 

 

 

알래스카 청정해역의 알래스카 명태

기온이 낮고 깨끗한 알래스카 바다에서 자란 알래스카 명태는 세계에서 가장 잘 관리되는

알래스카 바다의 환경에서 강하게 자라는 야생 물고기입니다.

 

 

꼭 알래스카산 A급 명태여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

 

생선어묵은 고명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므로 90.04%의 연육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고명이 함유되어 있는 어묵이라고해서 생선함량이 낮은 연육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제품이 동일하게 90.04%의 알래스카산 명태연육을 사용하여 만들어 집니다. 야채어묵, 새우어묵, 고추어묵 등 고명이 함유되어 있는 어묵들은 각 고명의 함유량 때문에 연육함량이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야채어묵의 경우, 야채가 14%함유되므로 연육의 함량은 90%에서 76%가 되는 것입니다.

 

 

 

알래스카산 A급 명태와 다른 국가 연육들과의 차이

동남아산/중국산 조미,도미,갈치는 포획 후 냉동상태로 자국의 연육 공장으로 이동하여 염소소독제를 첨가해 연육 작업 후 재냉동 하므로 염소소독제 첨가로 인한 중량증가 효과가 있고, 그로 인한 소독약 및 생선의 잡내 유발, 재냉동으로 인한 탄력 및 신선함 감소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반면 알래스카산 A급 명태는 선상에서 모든 연육작업을 완료하여 급속냉동시켜 국내로 배송될 때까지 변화를 주지 않으므로 신선함과 탄력이 유지되며 수분 또한 증가되지 않습니다.

 

 

 

 

밀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왜 글루텐프리 식품이라고 하는건가요?
밀가루없는 어묵

밀가루는 밀전분과 글루텐이 합쳐진것을 뜻합니다. 밀가루 알레르기를 유발시키는 글루텐 성분은 제거하고 밀전분만 포함되어 있는 글루텐프리 식품이기 때문에 밀가루는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밀가루 알레르기가 심하신 분들은 안심하고 드시면 됩니다. 또한 국산 쌀로 반죽하여 소화가 아주 잘되어 드시고 난 후 속이 편안합니다.

 

 

 

 

정말로 부산에서 제조한것이 맞나요?

 

부산 세광공장 전경

장우손 부산어묵의 OEM 제조시설은 모든 부산어묵 기업들이 모여있는 부산어묵의 고향, 부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알래스카산 A급 명태만을 100% 사용한 최고등급 어묵을 제조하여 청와대, 대기업, 금융회사 등 최고의 어묵을 원하는 곳에서 단골로 찾습니다.

​부산 깡통시장 어묵골목에 있는 진짜 부산어묵이 맞나요?

 

깡통시장 부산어묵

부산 깡통시장 어묵골목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진짜 부산어묵 입니다. 부산 깡통시장 본점에 방문하셔서 어묵면, 어묵김밥, 어묵비빔당면 등 다양하고 맛있는 어묵요리들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스티로폼과 아이스팩 배송으로 포장상태는 좋았습니다.

또 사은품으로 주신 맛보기 어묵다시도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상당히 많드라구요.

한팩만으로도2인이서 3번 이상은 끓여 먹을 수 있을  정도에 양이였습니다.

( 사람마다 먹는양의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

 

 

일반 어묵 도톰함. 얇은 어묵. 야채어묵. 매운오징어 볼 어묵이 .어묵다시 이렇게 주문했어요.

두께가 좀 도톰함니다. 얇은 어묵 좋아하시면 얇은 어묵으로 주문하셔야 해요.

 

용량이 정해저 있어서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저 처럼 많이 주문하시면 냉동실이 그득그득 찰 수 있습니다...ㅎㅎㅎ

 

 

맛은 엄청 우와 진짜 대박 맛있어는 아닙니다.

네... 그냥 어묵 맛이에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래도 성분이 좋고 소화는 잘되는 것 같아요...밀가루가 안들어가서 그런건가?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유튜브에 먹방 모습도 있어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전체적인 맛평가는 좋았습니다.

재구매 할 꺼냐 하시면...좀 용량이 많아서 여러가지 얇은 버전으로 모듬이 나오면 

좋겠다는 바램과 빨간어묵소스로 구매해 보고싶습니다.

 

 

 

어떻게 보관 하나요?


어묵보관법 : 냉동보관시 3개월, 냉장보관시 일주일. (밀가루가 함유되지 않았으므로 얼렸다가 삶아도 식감의 변화가 없습니다. 따라서 냉동보관 하시는것이 가장 좋은 보관 방법입니다.)

※ 어묵을 물에 삶아서 보관하지 말아주세요.​ 어떤 이유에서인지 어묵을 물에 삶은 후 냉동실에 보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어묵이 얼어서 도착하든, 얼지않은 상태로 도착하든 그대로 냉동실에 넣으시면 됩니다. 절대로 삶아서 보관하지 말아주세요.

 

 

 

★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변동 또는 품절 될 수 있습니다. 

 

▼   장우손 부산어묵 구경하러 가기   ▼

 

 

 

[장우손 부산어묵] 종합500g 1인가구 소용량어묵

COUPANG

www.coupang.com

 

 

[야채사각어묵 ] 얇은 사각어묵 밀가루없는 깡통시장 부산어묵

COUPANG

www.coupang.com

 

 

 

부산어묵 1호 명절 선물세트 전국택배

COUPANG

www.coupang.com

 

 

 

[장우손 어묵다시] 소용량 가정용 만능 간장 어묵탕소스

COUPANG

www.coupang.com

 

 

 

[장우손 떡볶이소스대] 대용량 업소용 천연 고춧가루로 만든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소스

COUPANG

www.coupang.com

 

 

 

 

 

 

 

 

"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이것이 블로그 활동의 전부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위 제품에 관련된 내용은 내돈내산 직접 구매 후기나 필요한 제품의 자료를 찾아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작지만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토대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외 홍보의 목적이나 협찬 글을 작성하는 것이 목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홍보나 협찬 글은 그에 따라 광고임을 명시할 것 입니다. 협찬과 광고 받고 싶습니다. *^^* 파트너스 추천인 ID: AF7164617 을 해주시는 분들 께 만수무강의 기도를 드리겠습니다.블로그를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