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맛집???생생정보통 _보신탕이라쓰고 보양소고기탕이라 읽는다

by imja임자 2020. 10. 16.
728x90

 

생생정보통에서 나왔던 보양소고기탕을 먹어보았다~

줄서서 먹는다는 보양소고기탕이라고 했지만 사실은 소고기보신탕 이라고 써있었다....

보신탕....ㅋㅋㅋ

그 보신탕을 먹어보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무슨 맛일까?

매우 궁금했었다...

생생정보통에서는 한우 소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있다고 해서 정말 얼마나 많이 들어있나~

기대를 했더랬다...

 

나름 브래이크 타임도 있고 해서 이른 저녁에 갔는대...

줄서있지는 않고 안쪽에 사람이 꾀나 있었다.

그리고 무었보다 어르신들이 많았는대~

 

어르신들이 있는 곳은 맛집이라는!!!

일종에 기사식당이 맛있다!!!

라는 말처럼 많이 계셔서 우와~여기 정말 맛집인가 보다 하고 기대가 한층 더

오르기 시작했다.

 

한쪽에는 식히고 있는 고기가 싸여있었는대..흠...

사람들이 왔다갔다 엄청 지나다니는대

쟁반에 그냥 삶은 고기가 식힐려고 그런지 싸여있는대.. 보기는 좀 ... 안좋았다..

먼지묻을 것 같아서...ㅠㅠ

 

 

 

 

상호 : 일미옥 전화번호: 02-533-7199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19길 10-21

영업시간 : 10:00 ~ 22:00 ( B.T 15:00 - 17:00 )

휴무일 1.3주 일요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괜찮아~ㅠㅠ 괜찮을 꺼야? ㅋㅋㅋ

이러면서 보양소고기탕 을 2개 주문했다.

기본 세팅은 깍두기, 양파, 청양고추, 부추무침 (정구지) 쌈장?, 들깨양념장이 나오는대...

 

 

 

반찬은 그냥..쏘쏘했다... 깍두기는 새콤하긴 했지만 익은 깍두기는 아니였다..흠..

개인적으로 익은 깍두기를 좋아해서...그냥 보양소고기탕에 밥을 말아서 얻어 먹기는 무난...

이렇게 기대치가 점점 내려가기 시작했다...ㅠㅠ

 

 

이집에서 시그니처는 바로 이 들깨 양념장이다...

들어간 양념으로는 대략 겨자, 새콤한 듯한 고추간 ( 약간 스리라차랑 비슷 ) 들깨가루, 참기름 으로 추측이 된다.

소고기를 이 양념장에 찍어 먹고 어느정도 먹으면 나머 밥을 국에 말아 먹는 것 같은대..

 

다른사람들은 정말 맛있게 먹는대.. 나는 잘 모르겠다...

내가 보신탕을 안먹어봐서 그런가 ???

썬이도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하지는 않는 것 같았다..

우리 입맛이 이상한걸까?

 

보신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지 모르겠다..ㅠㅠ

드디어 보양소고기탕이 나왔다..

양은 일반 뚝배기 양이다.

썬이는 곱배기를 시켰는대.. 별차이가 없고 소고기 양이 좀 더 많아 보였다.

국물은 들깨맛이 많이 났고

내가 많이 먹지는 않지만 엄청 유명한 추어탕집을 갔었는대...

그때 먹은 추어탕맛과 좀 비슷했다.

 

비린맛은 하나도 없고 정말 고소한 들깨탕 같은 맛이었는대

보양소고기탕은 소고기맛이 나는 육계장같은 추어탕 맛이 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말이 되는 지? 모르겠지만 >ㅂ< 정말 그런 맛이 었다..

 

뭐라고 설명을 잘 못하겠다.. 난 정말 보양소고기탕을 먹으러 간거지 소고기 보신탕을 먹으러 간 것이 아니기

떄문에 이게 보신탕 맛인지 모르겠고...그나마 비슷한게 추어탕인대...

소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육개장 맛도 나고....

그렇다고 육개장은 아니고 소고기국도 아니구..추어탕도 아니고...

하....

 

일반 동내식당에서 소고기 국밥은 소고기가 얇거나 한두쪽 있는대~

여기는 그래도 덩어리 고기가 쫌더 들어 있었다..고기는 질끼지는 않지만 맛은 평범...

 

맛이 없는건 아닌대...정말 이렇게 찾아가서 먹

어야 하나? 싶은 맛이였다..

집근처에 있다면 가끔? 술 많이 먹고 해장하려고?

그냥 소고기 국밥 좋아하시는 분?

이렇다면 갈만하지만... 차타고 시간내서 가서 먹을 만한 맛은 아니다..

 

내가 생생정보통 맛집에 정말 여러번 낚여서 그런지...

이 집도 그렇게 냒은 기분이였다...

맛이 없지는 않다..ㅋㅋㅋ

별 ★★☆☆☆

 

저번 인덕원 비빔국수는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대.. 이건 좀....

또 언젠가 생생정보통 맛집에 낚일 것 같지만...

그때 또 낚인 후기를 올리기로 할꼐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