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인덕원 비빔국수_별4개 방문꿀팁

by imja임자 2020. 9. 28.
728x90

비빔국수 환장하는 사람들은 꼭 한번은 가본다는 인덕원 비빔국수를 먹으러

장장 1시간 반을 썬이를 졸르고 졸라서

맛있다고~맛있다고~ 하드라이~가자고~내가 졸라서 가보았다!

 

결론부터 말하지 맛있음!! 별 ★★★★☆

 

솔찍히 인덕원 비빔국수를 먹을까? 아니면 강철비에서 나온 망향비빔국수를 먹을까?

고민을 참으로 많이 했더랬다. 근대

 

망향비빔국수 먹을러면 3시간 가야되~ㅠㅠ

가다가 굶어서 죽을 것 같아서 썬이 눈치도 보이고 해서 그냥 그나마 가까운 인덕원을 간건 비밀이 아니야~ㅋㅋㅋ

그렇다고 그냥 간건 아니고 나름 비빔국수에 정신이 팔려서 몇날 몇일을 비빔국수 먹방과 눈팅만

줄줄줄 해대면서 가면 이건 꼭 먹어봐야지 했던 것이 있었으니~

 

 

인덕원비빔국수 안양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5 (관양동 191)

place.map.kakao.com

#인덕원비빔국수 안양점이 본점이라고 해서 갔는대 왜? 안양점이야? ㅋㅋ

#인덕원안양점은 한고은이 다녀간걸로 유명했는대 공룡먹방을 했던 곳이다.

나도 그거 보고 나도 공룡처럼 먹어야징? 이힝*

라고 생각 ㅋㅋㅋ

 

우선 이곳은 준비시간이 있으니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판매를 하지 않고 문을 닫아 둔다.

그리고 생각보다 건물이 1층 같은대 작어 보였지만 안쪽에 그래도 꽤 자리가

많이서 놀랐다!

 

그리고 더 놀란건 주차가 대략 10대? 정도 할 수 있고 만차면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수 도 있다는거 그래서 더 놀란건 주차하시는 주차요원 아저씨가 파워풀 하시다는것!!

화내시는건 아닌것 같은대 ;;;

 

내가 도착했을때 이미 6대? 정도가 있었는대 사람들이 주차를 해놓고

차안에서 대기를 하는 것 같았다! 우리도 그랬지...

 

바로 뒤에 온 가족이 탄 차가 들어오는 주차아저씨께서 거기다 대면 안된다고!!!

에헤이~!~ 안돼~~ 그릏게 대지마~~~ !!!

화통...ㅎㅎ 아니 성량이 괸장하시기 때문에 놀라지 않으시길~~

그때 놀란거 생각하면 무서웠어 ㅠㅠ

 

하지만 나름 친절하신것 같긴한대~~더우신대 힘내시길~

 

그렇게 힘들게 입성하게 되면 사람들이 그때 부터 우르르르르르르르 들어오기 시작하는대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하면서 자리위치를 가리키면 주문이 완료된다.

단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중간에 주문을 하면 좀 늦게 나오기 때문에

처음부터 먹을 거 다 주문하거나! 다 먹기전에 주문을 하는게 빠르다!

 

이것이 오픈한지 단 5분만에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들어온다!

자리마다 번호가 있어서 추가주문할때 번호를 말하면 편하다!

가만 보니 메뉴판을 못 찍었는대 정신이 없어서 깜빡한듯~ㅠㅠ

 

가격은 

비빔국수 7,000원
잔치국수 6,000원
동치미 (열무) 국수 6,000원
만두 5,000원

삶은,구은 달걀 1개당 500원

 

입구보다 꾀 넗은 안쪽공간

 

 

인덕원 비빔국수집을 가면 꼭 먹어야 되는게 바로 이 육수다.

정~~~~~~~~~~~~~~~~말 맛있따!

육수만 한 10번 먹은것 같다!!!

정말 더운 여름 날이였는대~ 뜨끈한 육수가 얼마나 맛있었으면 정말 계속 먹었다.

옆에 있던 가족들은 더운대 뜨거운 육수를 계속해서 가져다 먹으니까

이상하게 처다 보는 눈길을 느꼈지만 ㅠㅠ ( 저 이상한 사람 아니에요 )

에어컨이 있어서 망정이지 정말 이상하게 처다봐서 민망 했지만

그러고도 계속 가저다 먹었다!

 

결국 궁굼하셨는지 육수 가저다 드시곤 우리 다먹고 갈때까지 가져다 드셨다 ㅋㅋㅋㅋ

 

참고로 위에 에어컨 옆에 냉장고는 찬 물동이고 가운데 있는게 정수기다

찬물,뜨거운물, 그리고 중앙왼쪽에 스뎅포트 큰거가 육수통이고 왼쪽에 있는게 스뎅컵이다.

육수는 따로 주지 않고 직접 저 스뎅컵에 따라 먹어야 해서

먹고싶은 사람은 가져다 먹어야 하는 방식~

 

엄청 뜨거운 육수는 조심해야 한다.!!!

 

육수는 멸치향이 강하지만 거부감 있는 향은 아니고 정말 맛있는 육수!!

짭짤하고 끝맛이 살짝 달달 디포리 썼나? 훈현향도 살짝

감칠맛 퐝퐝퐝!!!

 

찬거먹고 배아픈사람들은 이 육수랑 같이 먹으면 좋다 ( 비빔국수에 부어먹는거 아님 )

다시 가고싶냐고 묻는다면 난 이 육수 때문에라도 가고싶다고 말하고 싶다!!

이 글을 쓰면서 침고여~ㅠㅠ 츄릅츄릅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상!!!!

 

인덕원비빔국수 두개! 갈비만두 만두간장, 백김치

이렇게 나오고 반찬은 따로 없다!

슴슴한 백김치는 무난 했고 갈비 만두 먹고 백김치 한개 먹으면 깔끔~~

그리고 갈비만두~!!!

 

인덕원비빔국수 #갈비만두 는 직접만든다고 알고 있는대? 맞나? 하무튼

시죽에서 파는 갈비만두는 아니였다!!!

뭔가 좀도 부드럽고 단맛이 좀 적었다! 그리고 야채가 많이 없어서 정말 갈비고기만두 맛!

막 쩌낸 듯한 촉촉함이 아이 좋앙~ 하악하악 만두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간이 딱 맞는 느낌!!!

 

그래도 우와 대박 맛있어~는 아니였다. 그냥 무난 냉동 갈비보단 좀더 고급진맛

다음에 간다면 또 먹을 꺼다~!

왜냐? 중간중간 비빔국수 먹고 한개씩 먹으면 좋으니까~ㅋㅋ

 

 

대망의 인덕원 비빔국수의 메인 메뉴 국물이 자작한 비빔국수~두둥!!!!

색부터 영롱하다 정말 찐~한 붉은 빛 한고은은 이 국물을 드링킹 하던대~~

정말 침샘 왕창 자극하는 비주얼과 냄새였다~

 

식초절인 무는 없고 간이 안된 생 오이와 양파, 치커리, 깨 가 들어간다.

참고로 저 치커리는 맛없어!!!!

왜~ 넣었대? 별루...

 

 

오이와 양파는 좀 큼직? 하게 들어가서 중간중간 상큼하게 먹기 좋다!

면빨은 소면보단 좀더 크고 중면보단 살짝 작은?

근대 이 면빨이 직접 만드신건지 모르겠지만 그 식감이 쵝오~!!

쫄면 이라고 하기에는 부드럽조 소면이라고 하기엔 쫠깃쫠깃 한게 묘한 식감이

한입 물면 오호~이런 리액션이 나온다.

 

신가한 식감!! 그래서 그런지 양념이랑 아주 잘 어울렸다.

양념맛은 미친듯이 맛있는 맛은 아니다.

정말 익히 알고있는 비빔국수의 맛이긴 하는대~~~ 좀더 단맛이 부드럽고 식초맛이 동치미 처럼

감칠맛있는 새콤달콤함?  망향비빔국수보단 대중적인 맛이라던 이야기가 있는대

정말 알것같은 맛인대 좀더 감칠맛있는 맛이다.

 

 

 

지저분하게 먹은 것 같은데 ㅋㅋㅋ

과일의 단맛이 느껴지고 동치미 같은 감칠맛의 새콤한 맛이 정말 맛있게 먹었다.

그때는 괜찮다~ 몇시간 걸려거 갈 맛은 아닌것 같아~ 이런 생각을 했는대...

 

몇개월이 지난 지금 다시가서 먹고싶다!! @@

자꾸 생각나는 맛!!!

 

국물이 많아서 조금 남기긴 했지만 그때 국물까지 다 먹을 껄 ㅠㅠ

이런생각이 나는 국물 맛이였다!

 

양은 갈비만두랑 같이 먹으면 배부르다~ 이러면서 나올 수 있는 양~

인덕원 비빔국수를 드시러 가실때는 위에 팁을 생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참고로 구은 달걀은 그냥 그런 맛있었어요ㅠㅠ

특히 구은달걀은 질긴느낌도 살짝나서 ㅋㅋ 다음에 가면 안먹을듯 ㅋㅋㅋ

다음에 가면 삶은 달걀을 먹어볼까? 

 

인덕원 비빔국수 드시러 가시는 분은 맛있게드세요~

좋은하루 되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