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_스크롤 앞박 리뷰

by imja임자 2020. 11. 22.
728x90

1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Guardians of the Galaxy, 2014)

1편

자칭 전설의 무법자 스타로드, 그러나 현실은 우주를 떠도는 그저그런 좀도둑에 불과한 피터 퀼(크리스 프랫).

뜻하지 않게 갤럭시의 절대악 타노스와 로난의 타겟이 된 그는 감옥에서 만난 암살자 가모라(조 샐다나), 거구의 파이터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현상금 사냥꾼 로켓(브래들리 쿠퍼)과 그루트(빈 디젤) 콤비와 불편한 동맹을 맺고 일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결성한다.

범상치 않은 화려한 과거를 지닌 이들이 과연 120억 명의 운명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을까?

 

흩어지면 무법자, 뭉치면 히어로

차원이 다른 마블의 새로운 세계를 목격하라!

우주최강 녀석들이 온다!

엉뚱하고도 화끈한 SF 영화!

의자의 기대어 맥주한캔 먹으며!

아무생각 없이 봤다가 ~ 빵~~~~!! 터지는 영화!

ㅋㅋㅋ

5명의 외계인들 펼치는 우주 활극~!

이~구역의 똘아이는 나다~~를 외치는 듯한!

개성 만쩜! 똘끼 충만! 우주 최강 얼간이 브로~ㅋㅋㅋ

아픈만큰 성숙한다! 던대~ 철들긴 먼 이~남자! 스타로드~

자기애 ~ 겁나 쩔은 스타로드

슬픈 과거에서 외계인한태 납치되어

우주~ 입양아 된~스타로드~ㅋㅋㅋ

이~남자의 자유분방함이~ 매력~!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싸가지 밥말아 먹은 * 농X 너구리 * 로켓, ㅋㅋㅋ

하지만 내사람에게는 따뜻하지! ㅋㅋㅋ

그루트 빠돌이!

세상 섹시한 그남자의 목소리~!!! 꺄~~~

내가 이 캐릭터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바로 그루트이다!

허나! 내가 이 영화를 처음 봤을때!

이~ 목소리의 주인공이 그~분일꺼라는 생각도 못했다!

단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었는대!

이럴수가

그루트의 목소리를 한 사람이 바로~~!

빈디젤~!

꺄~~~~~~~~~~~~~~~

내 사랑~ 빈디젤이 !!!

그루트의 목소리를 연기했었다니!!!

ㅠㅠ 엉엉 너무 행복해~ㅠㅠ

그래서 더 좋았어~ㅠㅠ

최근 2편에서의 그루트는 내심장을 박살냈었지~ㅋㅋㅋ

세상 걸크러쉬 언니 가모라

이~언니한태 걸리면 알짤없다!

난 춤같은건 안춰~!

쎈언니의 화끈한 승질 액션~ㅋㅋㅋ

강인남자! 드렉스! 하지만 단순하며 한길 만 걷는 반전 매력의 사나이~

1편에서는 비주얼에 당황하고!

2편에서는 그의 유쾌함의 반해버리는~ㅋㅋㅋ

이~남자 매력있어~ㅋㅋㅋ

단순 백치미의 이~남자가 궁굼하다~!

내가~ 손꼽은 영화중에~ 하나!

심심할때 가볍게 보시라~!

반드시!!!

1편을 보고 2편~봐야하는 영화!

2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Guardians of the Galaxy Vol. 2, 2017)

2편

지구엔 ‘어벤져스’, 우주엔 ‘가.오.갤’이 있다!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오.갤’ 멤버들.

하지만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한편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는

갑작스레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더욱~ 화끈하게 나타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1편 보다 더욱 화려해진 영상~!

진~~~하게 우려낸 사골국 같은!

진상짓으로 나타났다~!

ㅋㅋㅋ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우주 활극!

업그레이드 된 빵빵! 터지는 유머 장착!

2편

안보면 후회한다! ㅋㅋㅋ

2편은 최근에 개봉작으로!

엄청난 영상미가 압권!

그 속에 눈물 날것 같은 깨알 감동!

울려다가 웃기고~웃다가 ~맨탈붕괴

감독! 혹시 약먹어야되니?ㅋㅋㅋ

당황스럽기도하고 ~~하하~ 뻘쭘하기도 하고 하하

그래도

뭐지? 이 병X 같은대 멋진건? ㅋㅋㅋ

아무 생각 없이 보기 딱좋은~!

2편에서 욘두의 활약은 거의 주연급!

아재 크러쉬 지대로 보여주시는!

천사처럼 아름다운 그의 휘파람 소리가 ~ 귓가에 맴돈다면!

당신은~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는것~!!!

ㅋㅋㅋ

또한 2편에서의 새로운 캐릭터 " 맨티스 "

손을 대면 상대의 감정이나 생각을 느낄 수 있으며!

한번 통하면 상대를 컨트롤 하여 잠들게 할수 있는 능력자!

그녀의 순수함과 백치미는!!!

" 어이가 없내~ㅋ"

그래도 정말 귀여운 캐릭터!

드랙스와 백치미 대결에도 밀리지 않는~ 백치미 콤비!

둘이 너무 잘 어울려~ㅋㅋㅋ

감독이 한국적인 유머를 아는 것 같다!

그렇지 않고서야~왜케 웃겨~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내 사랑!

우주최강 귀요미 그루트!!!

1편을 봤다면 알것이다~!

얼마나 눈물나게 사랑스러운지 ㅠㅠ

1편 마지막 쿠키짤에서 봤을때도 너무너무 귀여웠는대~!

그것 때문에 2편을 손꼽아 기다렸지!!!

그런대!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2편의 우주최강 귀여미 그루트!!꺄~~!!

오프닝에서 나는 이미 심장이 박살 났지!!!

쬐끄매~ㅠㅠ 귀여워!! 사랑스러워~~엉엉

그루트 없는 가디언즈는 생각할 수가 없어!!

핵핵핵!! 완전! 대박! 퍼팩트!

아아아아아아~~ 그루트 너무 좋아~ㅠㅠ

1편 보다 나은 2편은 없다고들 하지만!

정말 2편도 대박 좋아~!

영혼소장용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심심할때~ 뭐 볼꺼 없나? 이럴때!

정말 가볍기 보기 좋다!

이렇게 보다가 빠져들수 있으니~ ㅋㅋㅋ

주의하실길~ㅋㅋㅋ

가.오.갤 ~입덕 조심!ㅋㅋㅋ

DVD를 구매하시거나~ 패키지를 구매한다면!

이런 제작 영상도 볼수 있다!

난 패키지 구매했쬬~ㅋㅋㅋ

유쾌한 제작현장과 만들어지는 과정이나! NG영상 또한 볼만하다!

오랜만의 영화 리뷰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라~

스포가 길었군~ㅋㅋㅋ

그리고

반드시! 영화 엔딩크레딧! 을 끝까지 볼것~!

가.오.겔은 1편 2편 모두 엔딩크레딧 중간중간 배치된 쿠키영상이 있다~!

마지막 끝까지 봐야한다~! 반.드.시!

사심 가득한 인생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2.편 리뷰~끝~~!

참! 가.오.겔이 한국에서 인기가 많아~ 팬이 그린 한국느낌의 포스터가

외국에도 알려져서 아래의 포스터를 본 크리스 프랫이 본인의 페이스북에

포스터를 올리며 감사의 글도 적었다는 후문~ㅋㅋ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2.편 리뷰 ~ 정말 끝!

728x90
반응형

댓글